마을소식방

알림방 > 마을소식방
글 보기
게시글 내용
제목 원주시 다함께돌봄센터 아이행복마을, 마음평화학교 사회적협동조합과 업무 협약식 개최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82
작성일 2022-05-27 16:26:30

□ 2022년 5월 27일(금요일), 원주시 다함께돌봄센터 아이행복마을(관장 윤정진)은  마음평화학교 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이스텔라)과 업무 협약식을 개최하였습니다.

○ 본 협약은 원주시 다함께돌봄센터 아이행복마을과 마음평화학교 사회적협동조합이 지역사회의 상생과 발전, 그리고 아동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 확대를 위해 양 기관의 교류증진 차원에서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 마음평화학교 사회적협동조합은 2020년부터 원주시 다함께돌봄센터 아이행복마을의 아동들에게 극심리를 통해 정서적 안정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 원주시 다함께돌봄센터 아이행복마을은 2008년 개소하여, 지역의 아동에게 꿈과 희망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의 역할을 수행해오고 있습니다.
   약 30명 내외의 아동이 돌봄을 이용하고 있으며, 약 100여명의 취약계층 아동을 사례관리하고 있습니다. 원주시 다함께돌봄센터 아이행복마을은 지역사회의 아동교육복지 및 안전한 돌봄 확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 마음평화학교 사회적협동조합은 아동, 여성, 청소년, 저소득가정,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의 사회복지상담 서비스와 비취약계층의 개인심리상담, 돌봄 및 집단활동, 사회복지교육사업 등 사회복지상담서비스를 지원하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협약식에는 원주시 다함께돌봄센터 아이행복마을 윤정진 관장님과  마음평화학교 사회적협동조합의 대표로 유돈순 선생님이 참석하여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 지원과 상호 협력을 약속하였습니다.
첨부파일
file 원주시 아이행복마을 마음평화학교 협약식사진.jpg 다운로드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