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소식방

알림방 > 마을소식방
글 보기
게시글 내용
제목 원주시 다함께돌봄센터 아이행복마을 ‘제1회 행복페이 페스티벌’ 축제 개최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048
작성일 2022-05-24 15:21:46



   2022년 5월 21일(토) 원주시 다함께돌봄센터 아이행복마을은(관장 윤정진) 지역의 모든 어린이들이 참여 가능한 ‘제1회 행복페이 페스티벌’ 어린이 축제를 개최하였습니다.

 ‘제1회 행복페이 페스티벌’은 ‘다함께 놀장, 나눔하장’을 주제로 하여 나눔하장(어린이 플리마켓), 다함께 놀장(체험운영, 이벤트), 먹장(먹거리 장터) 운영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습니다.
 
나눔하장(어린이 플리마켓)에 어린이 셀러로 참여한 어린이들은 판매금액의 20%을 자율 기부하여 나눔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모금액은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해 태장2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 할 예정입니다.

 ‘제1회 행복페이 페스티벌’은 원주시 다함께돌봄센터 마당에서 개최되었으며, 900명 이상의 지역 주민들의 발걸음이 이어졌습니다.

원주시 다함께돌봄센터 아이행복마을은 지역의 어린이들을 위해 연 1회 어린이 축제를 진행하였으며, 올 하반기에는 ‘흥양천 어린이 축제 10주년’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행사에 관심가져주시고, 도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무더운 날씨에 교통정리, 행복마켓운영 그리고 맛있는 먹거리를 만들어 주시고 행사 운영에 도움을 주신 자원봉사자 선생님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9월에 진행되는 제10회 흥양천 어린이 축제도 풍성하고 알차게 진행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file 1.jpg 다운로드 : 5
file 2.jpg 다운로드 : 7
file 3.jpg 다운로드 : 5